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새가 사는 이야기

오드리 햅번의 부활 초콜릿 Galaxy 커머셜

반응형




오드리햅번 탄생 85주년 기념 GOOGLE 로고






벨기에 태생


정식 풀네임은 오드리 캐슬린 러스턴(Audrey Kathleen Ruston). 

세간에선 오드리 헵번(Audrey Hepburn)이란 이름이 더 유명하다.

아버지인 조지프 앤서니 러스턴이 훗날 성에 헵번(Hepburn)을 붙이면서 본인도 'Audrey Hepburn-Ruston' 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R.I.P

1929년 5월 4일 ~ 1993년 1월 20일 




 

사실 좀 오래되었다. 내가 본지도 오래되었고.


어제 Moon river 포스팅을 하다가 급 생각나서 쓴다.



2013년에 나온 광고인데, 영국 초콜릿 회사가 


CG를 이용해서 오드리햅번을 되살려냈다


와... CG라서 그런지 진짜 더 이뻐진 기분...


아래는 DOVE라는 초콜릿 광고로 나오는데, 뭐가 됬든 초콜릿광고.


오드리 햅번을 보고잇으면 사르르 녹으니까 초콜릿 광고로 적합하다. ㅋㅋㅋㅋㅋ


아래는 이게 화제가 되서 FOX뉴스에 나왔는데 


어떻게 만들어냈는가 보여주는 것이다




일단 대충 오드리랑 비슷하게 생긴 여자를 데려다가 쓰긴 했지만, 


어쨋든 당연하게도 오드리가 아님. 저 여자에 오드리를 입힌 것일뿐.


광고가 두번 세번봐도 질리지 않는다. 넋놓고 보고 있을뿐 ㅋㅋ


보자마자 잠깐 숨이 멎는 오픈카 드라이버, 그리고 마지막 장면을 잘 보시라


모자를 스틸당하고도 웃으면서 손을 흔들어주는 버스기사



이탈리아 어느도신지는 모르겠는데, 이탈리아어가 들리는걸로 봐선 이탈리아...


왠지 저기 저 광고 찍고나서 오드리햅번 조형물이라도 만들어놨을거 같은 기분



죽어서도 팬을 거느리고 있는 그녀는


정말 ... 아름답다


아무리 이쁜여자도 보면 계속 보면 질린다. 나는 그래


오드리는 안질린다... 보면 볼수록 더 예쁨...

반응형